PVU : 새로운 컨텐츠 Gathering (채집) 소개!!!

2021. 11. 17. 23:00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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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U가 3.0 패치에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인 채집에 관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채집은 일종의 미니게임 모음으로 진행되는 컨테츠로 보입니다.

위 사진처럼 루트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선택지에는 미니게임이 존재하며, 재료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플레이어는 가방과 스테미너가 존재해서 무한하게 파밍을 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가방이 다 차면 안에 있는 다른 재료를 버리거나, 얻은 재료를 포기해야 하며,

레벨업을 통해 가방에 크기를 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마다 고유한 스테미너가 일정 시간마다 차게 되는데,

이 체력을 소모해야 채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방이 다 차거나 체력이 부족해지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겠네요!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미니게임마다 소모되는 스테미너가 다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테미너 회복에는 상한선이 존재해서 일정 수치 이상은 쌓이지 않으며,

이 상한선과 스테미너 회복 속도를 플레이어 레벨업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레벨업 할 거도 엄청 많아졌군요....

다음 주에는 수렵, 광업, 낚시와 관련된 내용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아마 오늘 공개된 미니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미니게임이 어떤 식인지, 어떤 보상을 주는지 같은 핵심적인 내용이 될 거 같은데,

이게 채집 콘텐츠의 핵심적인 정보가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Farm 3.0 잘 만들어질 수 있을까요?

3.0 관련 소식은 하나하나 풀리는데 코인 가격은 변함이 없네요.

아래 접은 글은 원문 서브 스택의 내용을 파파고로 번역한 겁니다.

한 번씩 읽어보세요!

더보기

PVU 주간 업데이트: 팜 업데이트 3.0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분에게 "Gathering"이라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메카닉은 내용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우리는 이 메카닉에 대한 설명을 다음 4개의 포스트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수집 모드는 팜 3.0의 3가지 주요 게임플레이 중 하나로, 팜, 전투(PvE)와 함께 사용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athering"은 플레이어가 밖에 나가 재료를 모으는 게임 모드입니다.

이 재료는 언데드에 대한 전투 능력을 향상하는 것에서부터 농사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나마 쓸모가 없는 여분의 재료가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와 빛 에너지(LE)로 교환할 수 있다.

그럼 모임은 어떻게 하나요? 자, 당신의 농장에 있는 동안, 당신은 왼쪽 하단 모서리에 새로운 모임 아이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수집 모드의 첫 번째 요소인 경로를 보여주는 새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는.
선수들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장 적합한 루트를 선택할 것이다. 각 경로는 원하는 재료에 대해 서로 다른 체크포인트로 분기합니다. 미니게임의 숲, 미니게임의 물고기, 미니게임의 바위. 이 세 가지 미니게임 외에도 플레이어들이 마주칠 수 있는 경로에는 다른 체크포인트가 있으므로 업데이트가 나오면 직접 이 메카닉을 찾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Q. 그럼 그냥 내가 좋아하는 길을 골라서 내 마음이 만족할 때까지 모이면 된다는 거야?

A. 글쎄, 그렇진 않아. 플레이어는 여행 가방의 크기(슬롯이 제한된 임시 인벤토리)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생되는 제한된 자원인 체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먼저 여행용 가방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모든 플레이어는 정해진 수의 슬롯이 담긴 빈 여행 가방을 가지고 집합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들이 수집하는 모든 재료는 가방의 슬롯을 차지할 것이다(어떤 재료는 쌓일 수 있지만 어떤 재료는 쌓일 수 없다). 여행용 가방이 가득 차면 플레이어는 이전에 수집한 자료를 폐기하거나 새로운 자료를 무시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모이러 갈 때, 현명하게 선택하고 목표를 염두에 두세요.

다음은 체력 체계입니다. 선수들이 모이면서 취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일정량의 체력을 필요로 하고, 선수마다 하루에 소모할 수 있는 체력이 한정돼 있다. 선수들의 체력이 매시간 재생되겠지만 체력이 더 이상 재생되지 못하는 상한선이 존재한다. 한마디로 체력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선수가 미니게임을 더 많이 방문할 수 있어 특정 미니게임에 맹목적으로 모든 체력을 소비하는 선수에 비해 전반적으로 더 많은 재료가 나온다.

마지막으로.
트래블백과 스테미너 모두 선수들이 우리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며 이는 향후 블로그 게시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주간 업데이트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3주 동안, 우리는 3가지 주요 모임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깊이 다룰 것입니다. 수렵, 광업, 낚시. 우리는 다음 주에 당신을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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