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인 (ETERNAL) 가격은 떨어졌지만 여전히 일은 잘한다!!!!

2021. 12. 1. 12:30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파월 의장의 테이퍼링 발언 때문인지,

오미크론 확산 때문인지,

아니면 뭐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코인들이 아픕니다...

ETERNAL도 많이 아픈데요.

그동안 많이 올라서 였을까요?

60%가량 하락했습니다

피해가 너무 크네요ㅠㅠ

그래도 아직 굳건하다. (Dappradar)

아무튼 이 상황에서도 크립토마인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현재 상황에 대한 공식 디스코드에 올라온 개발진의 의견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 가격 변동에 대한 의견입니다.

고지 사항: 우리는 개발자로서 이터널의 가격에 대해 많은 의견을 제시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터널의 가격과 상관없이 항상 최선을 다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자유 시장이며 판매자와 구매자의 어떤 결정도 존중되어야 합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커뮤니티에서 발생한 대규모 판매로 인해 FUD가 많이 발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판매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한 것입니다.
가격을 낮춰서 더 싸게 사거나 이익을 취하거나 다른 불특정한 이유를 대는 것입니다.

개발자를 대신하여 다음 사항을 보고드립니다.

- 지난 달과 마찬가지로 개발자 풀의 $ETERNAL 토큰은 선형 방식으로 잠금 해제되었으며 커뮤니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 당사에서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는 여러 차례 보안 감사를 받았고 어떠한 공격도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 모든 게임 기능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조폐, 원정, 클레임을 통해 게임은 작동과 보상을 중단하지 않았습니다($ETERNAL 가치에 비해 입력 및 출력 수준을 유지).
- 보상 풀 상태는 매우 건강하며,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포상금을 청구했지만, 이는 전체 포상 풀의 2%에도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지역사회에 매우 유리한 조건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침착하게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고,
여러분이 스스로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지역사회에 잘못된 정보를 주지 않도록 조언하고 싶습니다.

보상 풀: ##################을 참조하십시오.

PS: Panchito는 초과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 탐험가 여러분, 안전한 여행 되세요! 🚀

인사말
개발팀입니다.

언놈이 퍼드 날렸냐...

누군진 몰라도 진짜 악랄하네

(퍼드=FUD=악성루머 정도로 해석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상황에 대응하기위한 노력도 한다고합니다.

아래는 추가적인 내용!!!

중요 안내: 주의 깊게 읽어 주십시오.
최근 우리 커뮤니티에서는 $ETERNAL의 가격으로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커뮤니티에서 야기된 좋지 않은 이미지로 인해 프로젝트에 대한 신뢰를 잃게 된
"공황과 두려움"의 순간이 있었습니다.

어제 설명했듯이 개발자로서 우리는 커뮤니티의 자유 시장에 의해 좌우되기 때문에
토큰의 가치에 크게 관여하지 않지만,
CryptoMines 프로젝트로 인해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려드릴 책임이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오늘 중요한 발표를 해야 하는데,
프로젝트를 둘러싼 불확실성을 잠재우기 위해 필요하다고 봅니다.

2022년 이후 로드맵은 어떻게 될 것인지 여러 차례 질문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CryptoMines의 미래를 위한 간단한 미리보기입니다.

이벤트 로드맵:
- 12월 2일 미디엄 기사에서는 프로젝트의 변화, 아이디어 및 진행 상황을 설명합니다.
- 12월 10일(또는 그 전에), CryptoMines의 발표된 변화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입니다.

위의 내용과 더불어, 우리는 Medium 기사에서 올 12월 2일에 다룰 주제들에 대한 작은 스포일러를 남깁니다.

- 개발자를 위한 수익화 경제 모델의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터널의 최대 보유자이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보유자들의 두려움 없이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하는 변화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 메타버스에 착륙합니다. 우리는 토지 시스템을 개발 중이라는 것을 발표하려고 합니다!
- Raid Lootbox: 드디어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 이터널 박스: 커스텀 아이템 및 기타 작은 개선사항이 포함된 새로운 상자입니다.
- PVP : Binance Smart Chain의 사정에 따른 PvP 관련 공지 및 이행 의견입니다.
- P2P 거래: 우리는 P2P 거래의 스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의 느린 속도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이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의 P2P 거래를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투표력: 우리는 사용자들이 앞으로 구현될 기능에 대한 투표력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리워드 풀은 여전히 정상이며 오라클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으며,
리워드는 $ETERNAL 가격과 무관하며 USDT 가치로 여전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탐험가 여러분, 안전한 여행 되세요! 🚀

안부 전해요
개발팀입니다.

요약하면 로드맵 보여줄게!!!

열심히 대응하는 모습 너무 보기좋습니다.

거기다 오라클이라서 코인 가격은 하락해도

수익은 어느정도 나와서 다행이네요.

반등 가즈아!!!

모두 이 공포장에서 생존해서

떡상 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