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인즈(리본) 공지 + 기존 크립토마인즈(레거시) 보상안 공개!!!!!

2021. 12. 13. 14:10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기존 크립토 마인즈 함대 보유자를 위한 보상안과

새로운 크립토마인즈를 위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크마는 살아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희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에게도 긴 기다림이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CryptoMines 개발 팀에게도 매우 결정적인 날이었습니다. CryptoMines Reborn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재고하는 시간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 또한 진행자들과 함께 개발 팀에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직접적인 공격을 중단해 온 모든 커뮤니티에 감사를 표합니다(대부분의 경우 대처가 매우 어려웠던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CryptoMindes Reborned의 개발이 지연됨).

더 이상 떠들지 말고 CryptoMines Reborn and CryptoMines Legacy에 대한 뉴스를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 CryptoMines Legacy: 보상 청구에 필요한 세금을 없애고 12월 14일 23:59 UTC에 50,000개 이상의 이터널(약 175,000 USDT)이 보상 풀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하면 아직 이터널을 청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므로 서둘러야 합니다! 이 작업은 개발자의 잠금 해제된 ETERNAL이 모두 사용될 때까지 매주 수행됨을 알려드립니다.

CryptoMines Legacy: 플레이어로부터 계약 및/또는 연료로 함대를 해체해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으므로 이러한 제한을 없애겠습니다. NFT를 태우면 보상 풀에 이터널이 있는 경우에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24시간 내에)

CryptoMines Legacy: CryptoMines Reborn에 대한 보상 계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새로운 비행대를 만들고 근로자를 추가하는 옵션은 여전히 비활성화됩니다.

🧠 CryptoMines Reborn: 우리는 현재 모든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접촉하고 있으며, CryptoMines Reborn을 구현할 때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많이 제시되고 있으며, 이 중 많은 아이디어가 여기서 고려되었거나, 향후 발표에서 직접 고려되고 설명될 예정입니다.

💱 CryptoMines Reborn: 사용자가 원하는 "보상"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CryptoMines에서 자신의 생각과 상황에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요구사항이 다른 2가지 옵션이 있으며, 이 옵션들은 상호 배타적입니다.
• 옵션 1: "차원적 자원 수집 - 지분"은 6개월에 걸쳐 새로운 토큰의 일정한 수입원을 얻기 위해 귀사의 함대의 광산 능력을 이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담보 보험(향후 발표에서 공개될 CryptoMines Reborned 비율의 현재 CryptoMines 비행대)이 있어야 합니다.
o 20만 번째 비행대(30일 이내) 이후 ID가 생성된 비행대(레거시)만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 위의 요건을 충족하는 가장 높은 3개의 비행대가 고려되고, 나머지는 연소됩니다.
o 당신의 "스테이크" 보상은 위에 언급된 함대들 사이에 축적된 채굴 파워에 의해 주어질 것입니다.
o 계정당 최대 3대까지만 "스테이크"할 수 있습니다.
o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함대는 말뚝에 맞지 않습니다.

• 옵션 2: 함대를 민팅 할인권으로 교환하십시오. 이 할인권은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교환 가능하며, 옵션 1과 마찬가지로 다음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o 플레이어의 가장 높은 MP 함대(레거시)가 30만 이후 번호에서 고려됩니다.
o 다양한 광산 등급과 비행대 등급의 사용자를 위한 할인 쿠폰 옵션이 고려됩니다.
o 많은 수의 비행대(레거시)를 보유한 사용자를 위해 커스텀 및 수거 상자가 제공됩니다.
o 이 옵션을 선택하면 플레이어의 추가 함대가 모두 소각됩니다.
o 모든 티켓은 4라운드로 점진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커스텀 티켓은 첫 주에 완납됩니다.
o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비행대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우리는 데이터 및 비용 분석을 수행하면서 커뮤니티가 제안한 더 많은 옵션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 이 보상 시스템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비행대(레거시)는 새로운 이송 시간을 45일로 늘립니다.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함대 구매는 금지되었습니다. "목록 취소" 옵션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는 이러한 모든 혜택은 적절하게 계산되며 CryptoMines Reborn의 경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새 토큰과 관련하여(사기를 피하기 위해 아직 이름을 공개하지 않음):

- 보안 감사가 마무리되었고 외부 감사인에 의해 100% 보안 수준으로 토큰이 통과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NAT의 교환 파트너(DEX) 중 한 곳으로부터 제품을 곧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동안 시행해 온 안티 웨일 및 거래 금지 조치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 조만간 토큰을 내부 토큰 "다크 매터"로 교환할 수 있는 옵션이 활성화될 것입니다.
- 초기 백만 달러는 개발자들이 교환을 위한 유동성을 추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초기 토큰 축적을 피하기 위해 비공개 판매나 사전 판매를 하지 않는 것에 기초합니다.
- 토큰은 며칠 내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옵션 1은 기존 함대 NFT 3개를 6개월 동안 스테이킹 시키고 보상을 준다는 거 같습니다.

옵션 2는 가장 높은 MP의 함대 한 개를 기준으로 민팅 할인권을 주는 내용입니다.

저는 옵션 1번이 더 좋게 보이네요.

민팅 할인권 줘서 함대가 또 늘어나면 나중에 게임에 부담이 가기도 하고,

스테이킹을 통한 꾸준한 보상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옵션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지 댓글 남겨주세요!

그리고 위 내용에 대한 의견도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