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크립토마인즈 소식!!!

2022. 1. 13. 15:53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크립토 마인즈 리본의 새로운 소식들이 도착했습니다.

리버스 오라클을 내세운 크립토 갓즈는

리버스 오라클 서비스를 오픈한 지 1주일 만에

리버스 오라클을 포기하고 장기간 점검에 들어갔는데,

과연 크립토 마인즈는 어떻게 될까요?


1. 새해 인사겸 메커니즘 안내

더보기

안녕 @여러분!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Q1이 시작되었으며 곧 출시될 CryptoMines Reborn을 위해 이 새로운 메타버스의 각각의 메커니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고 독특한 기계들이 우리가 게임을 건강하고 재미있게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기계들은 곧 여러분에게 소개될 것입니다.

오늘은 $CRUX(외부 토큰)와 Dark Matter(내부 토큰)의 차이를 보여드리며, CryptoMines Reborn의 기능과 상호 작용할 때 이러한 차별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RUX와 Dark Matter의 가장 큰 차이점은 Dark Matter가 메타버스에서 안정성을 유지하여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할 때 마음의 평화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CRUX는 외부 토큰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익숙한 투기와 지배의 요소를 유지합니다.

아래 인포그래픽에서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앞으로도 게임 기계, 미술품, CryptoMines Reborn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

🖖 탐험가 여러분, 안전한 여행 되세요! 🚀

 

2. 우주선 관련 공지

더보기

🚀 CryptoMines 재탄생합니다! 🚀

 

안녕 @여러분, 여기에 들어오는 모든 변경 사항과 기능에 대한 간략한 미리 보기가 있습니다.

🚀 새 우주선입니다.

우주선의 기술이 수년간 제한적이었기 때문에 우주선이 멀리 여행할 수 없었던 처음부터, 모든 파벌과 다른 기술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우리 우주를 혁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재료가 무엇인지 연구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물질은 암흑 물질이었습니다.

구하기 어렵지만 매우 귀중한 물질인 암흑 물질은 더 나은 우주선과 도구를 가질 수 있는 열쇠였습니다.

이 귀중한 요소를 기반으로 한 연료로,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새로운 우주선들이 만들어졌고, 이 NFT들은 다양한 희귀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런 희귀함을 가진 함대는 매일 최고의 인부들을 데리고 메타버스를 건너갈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 탐험가 여러분, 안전한 여행 되세요! 🚀

 

 

3. CRUX 오라클 관련 공지

더보기

🤖 CRUX의 Oracle이 그림자에서 벗어났습니다!

오랫동안 은하계는 안정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일하는 위대한 신탁에 의해 통제되어 왔고, 마침내 밝혀지기 전까지 그의 정체는 영원히 간직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조'라는 로봇 종족에 속한 판초라는 이름의 매우 특별한 작은 로봇이었는데, 그는 은하 간 노동자 연맹을 대표하여 이 영원한 질서를 유지했습니다.

'조' 경주는 수천 년 동안 제대로 일을 해왔지만 CRUX의 위대한 신탁인 그들의 기술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온 유일한 로봇으로, 그 어떤 종류의 로봇보다 가장 공정하고 효율적인 계산을 수행합니다.

이 새로운 오라클은 USDT 값에 대한 암흑물질 교환에 대한 CRUX의 가치 유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은하계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든 모든 거주민들에게 공평하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구초는 여러분의 노력이 잘 보상받을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 알림: CRUX 및 Dark Matter 교환에는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CRUX to Dark Matter: 교환당 최대 $50.000 USDT를 5번 스왑 합니다.
Dark Matter to $CRUX: 매일 $50.000 USDT 교환입니다.

🖖 탐험가 여러분, 안전한 여행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