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C에서는 코인도 ETF가 된다??!

2022. 3. 8. 22:18코인/블록체인, Defi, IDO

반응형

ETF는 상장지수펀드로 거래가능한 펀드라는 뜻인데요.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ETF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MEXC에서는 파생상품으로 ETF 마진과 ETF 인덱스를 운영중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아! MEXC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평점 6.4에 달하는 19위 거래소로 믿을만한 거래소라고 합니다.

거래수수료도 0.2 %로 적은 편이고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서 저도 이용중이고요!

 

1. ETF 마진

ETF 마진은 레버리지 ETF 상품으로

전통적인 금융시장에서 인기있는 파생상품 유형이라고 합니다.

MEXC의 설명으로는 청산 위험을 없애주는 마진거래라고 하네요.

레버리지 ETF는 만기가 없는 무기한 상품으로 가격이 완전히 0으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청산의 위험이 없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레버리지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마진을 지불하지 않고 언제든지 유통 시장에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ETF 마진은 따로 증거금을 필요로하지 않아서 현물 거래처럼 운용이 가능한데

여러 복잡한 계산없이 마진처럼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코스모스, 네오, 스텔라루멘 등등

많은 ETF마진을 제공하는데 모두 3배 레버리지가 적용되있습니다.

상승할거라고 예측하면 long에 하락한다고 예측하면 short에 투자하면됩니다!

 

2.ETF 인덱스

ETF 인덱스는 여러 코인을 한번에 투자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하나의 인덱스에 투자하면 그 인덱스에 포함된 코인들을 매수하는것과 동일하게 작용하는데

우리가 흔히알고있는 ETF와 동일하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이중에 그레이스케일 인덱스가 존재한는데

그레이스케일은 믿고 따라가는 투자 회사라서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여러 코인을 매수해두면 관리하기도 힘들었는데

인덱스로 매수하면 따로 관리할 필요없이 인덱스 상품만 신경쓰면되서 좋을거같습니다.

거기에 그레이스케일, 코인베이스 같은 기관들의 투자전략을

쉽게 따라갈 수 있다는것도 엄청난 장점이지 않을까요?

 

MEXC 거래소는 아래 레퍼럴 링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 레퍼럴 링크를 이용할 경우 10% 수수료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MEXC | Bitcoin Trading Platform_Ethereum_Litecoin Price Real-time Quotes

MEXC Exchange is the world’s first user-friendly digital asset service provider, providing real-time prices of crypto tokens such as Bitcoin BTC, Litecoin LTC, and Ethereum ETH. It has hundreds of digital asset deals and investment information. Buy Bitco

www.mexc.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