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U PVP 복제 끝~~/PVP모드 내맘대로 예상해보기!!

2021. 10. 20. 20:55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PVU의 PVP 모드 NFT 식물 복제가 끝났습니다!!!

지금 PVU 사이트에 들어가면 접속이 가능하며,  PVP 모드 Marketplace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마켓플레이스랑 PVP 모드 자체는 오픈되지 않았습니다.

거래는 아직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My Account에 들어가면 복제된 식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제된 식물은 Clone이라고 적혀서 나오는 걸로 보입니다.

그리고 Usage라고 쓰여있는 게 아마 식물의 내구도로 보이네요.

 

NFT 씨앗 판매도 시작한 거 같네요.

100 FPVU에 씨앗 하나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New Offering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합니다.

New Offering에 Land랑 Bunndle도 확인이 가능한데,

아직 판매는 열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Farm모드를 그대로 가져오는 느낌이 있는데

그래서 Land랑 Bunndle이 보이는 거일지도 모르겠네요.

 

그 외에 My Account에서 Craft라는 창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PVU에서 예고한 게임을 통해 식물을 만들 수 있는 NFT를 준다고 했던 부분과 연관된 거 같네요!!

조각을 모아서 NFT 식물로 조합하는??

그런 거 아닐까요??

 

PVP 모드가 어떻게 나타날지는 모르지만

분명하게 Farm모드를 운영하면서 겪은 것을 활용하는 모습이네요.

식물에 내구도를 만들어서 소각시키는 방향으로 NFT가격을 조절하려는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FAC token is made to be a stable coin

위 글은 개발자가 디스코드 Announcement에서 언급한 발언의 일부입니다.

FAC chain에서 발행하는 FAC 토큰은 스테이블로 발행한다는데,

바이낸스에서 BUSD로 코인 거래하듯이

FAC 토큰으로 FPVU로 교환하는 그런 방식일까요?

아니면 그냥 FAC에서 발행하는 모든 토큰

그러니까 앞으로 나올 게임들의 토큰이 스테이블이라는 걸까요?

 

만약에 바이낸스 마냥 거래용 토큰으로 FAC 토큰 발행하고

이걸로 거래하라고 하는 거면

수수료 한번 나갈 거 두 번 나가게 만든다는 건데

PVU 진짜...

아니겠죠?

 

아무튼!

PVU PVP 모드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사실 낚시도 나오고, 채집, 디펜스 콘텐츠가 나오게 되는

PVU Farm 3.0 패치가 더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여러분들은 PVP 모드가 어떻게 나올 거 같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