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인즈V2 예고 - 다시한번 가나?

2021. 12. 8. 13:50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크립토마인(리본) 관련 공지 내용 확인하세요.(12월 13일)

2021.12.13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 크립토마인즈(리본) 공지 + 기존 크립토마인즈(레거시) 보상안 공개!!!!!

 

크립토마인즈(리본) 공지 + 기존 크립토마인즈(레거시) 보상안 공개!!!!!

기존 크립토 마인즈 함대 보유자를 위한 보상안과 새로운 크립토마인즈를 위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크마는 살아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희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에게도

imintj.tistory.com


요즘 P2E 시장의 대격변이 일어나는 중입니다.

하루아침에 잘 나가던 게임이 망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BNBH는 한 명이 대량 출금했다가 보상 풀이 바닥을 쳐서

서비스 종료를 선언했다가 번복하기도 하고,

바이너리 X 사이버 드래건은 골드 마이닝을 2 렙부터 가능하게 변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시기에 우리의 크립토 마인즈도 멀쩡하지 못했네요.

망해버린 프로젝트에게는...

R.I.P

퍼드에서 시작한 하락이 4천 원까지 이어지면서,

이대로는 게임이 망할 수밖에 없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개발진들이 열심한 거 같은데,

아쉽게 됐습니다.

따라서 개발진들은 기존의 크립토 마인즈를 포기하고

새로운 크립토마인즈를 서비스하는 것에 대한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투표는 함대를 보유한 모두가 참여 가능한 투표입니다.

 

그럼 투표에서 새로운 게임으로 넘어가는 것이 다수결로 선택되면,

기존의 크립토 마인은 이대로 망하는 거야??

라고 저만 생각한 건 아닌가 봅니다.

개발진이 올려놓은 내용에 대답이 있네요.

기존의 크립토 마인즈는 보상 풀이 0이 될 때까지 계속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보상풀 0 찍었다네요..)

 

아무튼 그럼 지금부터 새로운 크립토 마인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간단 용어 정리!!

 

CryptoMines(Legacy)/크립토 마인즈(레거시): 지금 서비스 중인 크립토 마인즈를 의미합니다.

CryptoMines(Reborn)/크립토 마인즈(리본): 새롭게 만들어질 크립토마인즈를 의미합니다.

Dark Matter(DM)/다크매터(디엠): 새롭게 만들어질 크립토마인즈의 내부 통화입니다.

 

What happened to CryptoMines? / 크립토 마인즈에 무슨 일이?

CryptoMines는 NFT P2E 환경에서 전작보다 더 잘하겠다는 개발자들의 꿈에서 탄생했으며, 이터널(Trading)과 게임 모두에서 새로운 사람들의 큰 수입과 투자로 인해 오랫동안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여, B에 진입한 사람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했습니다. 많은 $ETERNAL은 토큰이 어느 정도 상승할 때 토큰의 덤프를 만들 수 있었고, 따라서 이러한 트레이더들과 집단적인 두려움에 의해 증폭된 가을 효과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토큰 가격이 타격을 받았을 때 사람들의 신뢰가 완전히 잠식되었던 CryptoMines의 엄청난 성장만큼 엄청난 하락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NFT는 추가적인 비용이나 마모가 없어 이러한 자산의 과밀화를 초래한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일부 투자자가 계속 재투자할 필요가 없는 경우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유지하거나 직접적으로 더 많은 수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투자, 재투자 및 새로운 수익의 이동이 있어야 하므로 이러한 동일한 재투자 효과가 P2E 게임의 건전하고 협업적인 환경에서 지속되기 위해서는 1.2개 이상의 보상 풀을 리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루 백만 달러는 추락 후 하루 5만 달러 안팎을 맴돌기 시작했고 게임에 대한 신뢰와 재투자 부족으로 빚이 쌓였습니다.

 

Proposal for voting / 투표 제안

CryptoMines 우주는 지난 며칠간 Space Colossi에 의해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후 우리는 매우 복잡한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우선 현재 속도로 진행한다면, 모든 사람들에게 우주의 이터널 달러가 부족해질 것이고, 따라서, 우리는 CryptoMines 우주를 다른 우주로 완전히 차원으로 이동할 것을 제안합니다. 현재 모든 CryptoMines 플레이어에게 (시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조폐 할인권이 주어지고 모든 사람이 CryptoMines가 더 나은 내일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개선 사항과 함께 훨씬 안정적인 게임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메타버스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토큰의 외부 조작을 완화하는 다른 메커니즘, 청구 당시 직접적 오라클, 지속적인 재투자를 가능하게 하는 순환 경제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는 NFT를 통해 프로젝트에 더 많은 수명을 허용하는 게임을 시작할 것을 제안합니다.

CryptoMines를 플레이한 후에는 개발자가 초기 유동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계에 대한 초기 할인된 입장을 제공하므로 새로운 토큰의 사전 판매나 비공개 판매는 없을 것입니다.

또한 각 행성을 탐험하고 자원을 수집할 수 있는 3D 월드를 제공합니다. 이 월드를 통해 CryptoMines(리본)의 세계에 몰입하고 3인칭 카메라에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킨, 게임 방식, sc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공개할 많은 것들 중 하나죠.

 

Migration Mechanics / 마이그레이션 메커니즘

CryptoMines(Legacy)에서 다음을 CryptoMines(Reborn)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행대를 CryptoMines(Reborn)의 민팅 할인 티켓으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등급 및 광산 등급에 따라 CryptoMines(Reborn)의 민팅 할인 티켓이 여러 장 제공됩니다.

Game Details:

  • CryptoMines(Reborn)의 Mint 비용은 CryptoMines(Legacy)의 비용과 다를 것입니다.
  • 민트는 3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폐국이 비활성화되면, 새로운 NFT를 얻기 위해 사육 시스템이 시행될 것입니다.
  • 당신의 NFT는 마인 파워 외에도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 NFT의 계약은 함대의 마인 파워에 따라 확장될 것입니다.
  • CryptoMines(Reborn)의 내부 통화는 Dark Matter(DM)로 USDT와 함께 게임 내 가치가 1대 1로 일정하게 유지되며 시장을 포함한 모든 게임 내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rk Matter(DM)를 청구하는 즉시 당사의 토큰은 오라클 시스템(청구 금액 보장)과 함께 발행됩니다.
  • 새로운 토큰의 5% 보상은 각 탐험이 끝난 후 당신의 지갑으로 바로 배송될 것입니다.
  • Dark Matter(DM)은 15일마다 교환(청구)할 수 있습니다.
  • 비행대 수리 및 유지보수를 위해 NFT를 계속 연소해야 합니다.
  • 이 3D 세계에서는 토큰을 사용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출시될 것입니다.
신규 프로젝트 개발 기간 :
초기 단계(3D 세계, 번식 시스템 및 미니 게임을 제외한 모든 기능) 5일, 3D 기능의 1차 베타 테스트 2주입니다.

정리하면, 기존에 크립토 마인즈에서 보유하고 있는 함대에 따라 민팅 할인권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크립토 마인즈에서는 다크매터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데,

다크매터는 15일마다 클레임 할 수 있고, 클레임 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오라클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보상이 이제는 클레임 할 때 달러 기준으로 보상을 받으니 보상이 고정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NFT소각 기능 추가해서 기존에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 미니게임 같은 소소한 업데이트도 추가한다네요.

근데 함대를 번식???

NFT수가 조절되니까 좋기는 한데...

우주선이 번식하는 건...

좀 괴랄한데..?

머 아무튼 좋습니다!!

 

Tokenomics para CryptoMines(Reborn) / 토크 노믹스 크립토 마인즈(리본) :

  • 모든 토큰 구매에 대한 1%의 세금과 전체 매출의 2%가 보상 풀로 돌아가기 때문에 토큰의 외부 교환이 게임의 동력이 됩니다.
  • 토큰 공급량: 500만 토큰입니다.
  • 마케팅/협업(교환 및 기타 협업 목록): 토큰의 10%입니다.
  • 보상 풀: 토큰의 40%입니다.
  • 유동성 풀: 토큰의 50%입니다.
  • 프로젝트의 수익화: 처음 몇 주 동안 징수된 모든 수수료는 유동성을 추가하고 새 토큰을 재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후 게임 내 운영으로 거둬들인 수수료의 20%가 지속적으로 유동성을 더하는 데 사용되고, 나머지 80%는 사업비 및 개선사항에 충당될 예정입니다.
이 투표가 승인되면 CryptoMines(Legacy)는 보상 풀이 더 이상 지급을 계속할 수 없는 심각한 상태(0에 도달)에 도달할 때까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승인되지 않은 경우, CryptoMines(Legacy)는 보상 풀이 더 이상 지급을 계속할 수 없는 심각한 상태(0에 도달)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투표가 어떻게 되는 CryptoMines(Legacy)는 보상 풀이 사라질 때까지 서비스된다고 합니다.

(보상풀 0이된 관계로 CryptoMines(Legacy)는 더이상 클레임 보상을 받을 수 없다고합니다.)

 

게임을 다시 만들고 다시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ryptoMines의 장기적인 지속가능성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체 재작업을 통해 자산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인 재투자가 필요한 분해 가능한 NFT로 0부터 경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만약 NFT가 만들어진다면, 몇 달 후에도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계속 주지 않을 것입니다.

0부터 크립토 마인즈에 존재하는 초기 유동성 투자(향후 토큰을 획득하고 게임에 진입하고자 하는 사람도 가능)를 피할 수 있어 안정성과 장수성이 큰 게임을 이룰 수 있습니다.

 

CryptoMines(레거시) 플레이어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개발자들의 초기 투자를 통해 CryptoMines(Legacy)에서 CryptoMines(Reborn)의 플레이어 가입에 따른 할인 혜택에 직접적으로 대응하게 됩니다.

마켓플레이스에서 교환 가능한 티켓이 제공되며, 이 티켓은 CryptoMines(Reborn) MINTs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사항들

  • CryptoMines(Reborn)의 개발자 유동성은 앞으로 5년간 Unicrypt에 잠기게 됩니다.
  • 사전 판매나 비공개 판매는 없고, 토큰은 상장 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공식 채널에 등록하기 전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 현재 잠금이 해제된 642,000달러의 ETERNAL은 지속적이고 대규모 인출 기간을 늘리기 위해 CryptoMines (Legacy) 보상 풀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잠금 해제된 다음 $ETERNAL은 0이 될 때까지 보상 풀에 꾸준히 추가됩니다.

프리세일 같은 거 없으니까

이런 거 한다고 하면 사기인 겁니다.

언제나 스캠 조심!!!

그리고 여전히 CryptoMines(Legacy)는 운영되고

보상 풀이 0이 되기 전까지 꾸준히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언제까지 유지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열심히 한다고 좋은 결과가 반드시 있는 건 아닌가 봅니다...

크립토 마인즈는 결국 이렇게 돼버렸네요ㅠㅠ

그래도 새로운 크립토 마인즈가 나온다고 하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