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7) - 수수료 없이 무료로 출금하기!!!!

2021. 9. 9. 20:01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드디어 길었던 엑시 인피니티 가이드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지금까지 엑시를 구매하고 , 게임을 해서 SLP를 얻었다면

이제는 드디어 노력의 결실을 맺을 때입니다!!!!

 

최근까지 엑시 인피니티에서 모은 코인들을 출금하려면 메타 마스크를 거쳐서 거래소로 송금을 해야 됬었습니다.

문제는 메타 마스크는 이더리움 기반이라서 송금 비용이 엄청 비싸 다는 건데요.

무려 수수료만 20만 원....

그런데!! 이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로닌 지갑에서 바로 바이낸스로 송금이 가능하게 업데이트가 됐기 때문입니다.

로닌에서 스카이 마비스 브릿지를 거쳐서 메타 마스크에서 거래소로 송금하지 않고,

바로 로닌에서 바이낸스로 송금을 하는 거만으로도 편리한데

추가로 100회 한정으로 수수료 무료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무료 아니더라도 메타 마스크보다는 훨씬 쌉니다.

무조건 로닌에서 바이낸스로 바로 보내는 게 이득입니다.

 

그럼 이제 바이낸스로 지금까지 모아놓은 SLP코인을 보내봅시다.

먼저 마켓플레이스에 접속해서 모아놓은 SLP코인을 불러와야 됩니다.

https://marketplace.axieinfinity.com/

마켓플레이스에 들아가서 우측 상단의 My account를 눌러줍니다.

그런 다음 나온 화면에서 왼쪽에 Claim Tokens를 눌러줍니다.

그다음 Claim SLP를 눌러서 모아놓은 SLP코인을 로닌 지갑에 불러옵니다.

(계정을 생성하진 얼마 안 된 경우에는 Claim이 불가능합니다.

Claim SLP 버튼을 누르면 언제부터 출금이 가능한지 알려줍니다.

계정 생성 후 약 2주 이후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다음 바이낸스에서 SLP코인을 송금받을 주소를 받아줘야 됩니다.

그전에 바이낸스 가입 안 하신 분들은 가입하고 진행해주세요.

 

아래 링크로 가입하면 거래수수료 10% 할인입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UI6XIJEK 

※ 레퍼럴 링크로 가입해서 암호화폐 거래를 할 경우 사용자에게는 수수료 할인이, 저에게는 할인된 수수료만큼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가입을 완료했으면 Wallet -> Overview -> Deposit 으로 들어가 줍니다.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Coin에서 SLP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SLPOLD를 선택하면 안 됩니다.)

Network에서 RON을 선택합니다.

이러면 송금을 받을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이 주소를 복사하고 로닌 월렛을 켭니다.(로닌 월렛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로닌 월렛에서 send를 선택하고 To 부분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 해줍니다.그러면 오류 뜨게 되는데, 복사한 주소의 맨 앞에 '0x'부분을 'ronin:'으로 바꿔서 적어줍니다.그다음 Asset에는 출금하는 코인을 선택하고Amount에는 출금하는 코인의 개수를 기입해줍니다.그 후 Next버튼을 누르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송금이 끝납니다.몇 분 기다리고 나면 바이낸스에 송금이 완료되게 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송금 주소의 '0x'를 'ronin:'으로 반드시 바꿔야 합니다.

2. SLP와 AXS만 송금이 가능합니다.

   (로닌 월렛의 ETH는 WETH라는 코인이라서 반드시 메타 마스크를 통해 송금해야 합니다.)

3. 반대로 바이낸스에서 로닌으로 송금할 때는 'ronin'을 '0x'로 변경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더리움은 송금 불가능)

 

이상으로 엑시 인피니티 가이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모두 즐거운 엑시인피니티 되길 바랍니다~~~


2021.09.03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1) - 엑시인피니티?

2021.09.04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2) - 월렛 준비하기 + 스콜라쉽

2021.09.05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3) - 엑시에 대해

2021.09.06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4) - 로닌 월렛 충전하고 엑시 구매하기

2021.09.07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5) - SLP채굴 + 브리딩

2021.09.08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6) - 공격순서?, 스텟들의 역할?, 버프/디버프?

2021.09.09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7) - 수수료 없이 무료로 출금하기!!!!

2021.11.07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8) - 비싼 이더리움 수수료를 피해서 엑시 구입하는 꿀팁

2021.11.20 - [Play to earn/AXS]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9) - 송금을 잘못해버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