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인(Crypto mines) 레이드 및 다양한 업데이트

2021. 10. 30. 23:41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크립토 마인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변화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확인해보겠습니다.

새로운 기능:

  • 일일 마이닝: 
    이제 하루 중 언제든지 채굴할 수 있으며 모든 일일 채굴은 UTC 00:00에 다시 시작됩니다.
    당신은 노동자의 부담에서 자유롭습니다!
  • 함대(Fleets):
    모든 노동자와 함선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NFT로, 모든 광부의 가스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 함대에 NFT를 추가하거나 NFT를 분해하여 모든 작업자와 선박을 개별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함대를 건설하는 데 드는 초기 비용은 통상적인 원정 비용과 비슷하지만, 이제 원정은 NFT 한 대만 보내는 것과 맞먹게 됩니다!
  • 함대(Fleets) 기본 기능: 
    - 그들은 사용자 지정 이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얼마나 많은 NFT를 추가하느냐에 따라 함대를 만드는 비용이 달라집니다.
    - 일단 당신의 함대가 만들어지면, 당신은 더 강한 우주선과 노동자를 더 추가할 수 있으며, 추가된 NFT당 $0.5 USD의 비용을 $ETERNAL로 지불해야 한다. 
    - 비행대에서 모은 모든 ETERNAL은 보상 풀로 바로 갈 것입니다. 
    - 예를 들어, 4개의 NFT가 있는 함대를 만들면 $ETERNAL로 총 $2 USD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함선과 일꾼을 더 추가할 수 있지만 함대 전체를 분리하지 않고는 제거할 수 없으니 선원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 우주선은 우주선당 최대 10대의 우주선을 보유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공간을 확보하게 됩니다. 
    - 고객님의 계정에 여러 대의 항공대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항해! 
    - 그들은 경험을 쌓고 레벨 업을 하여 장기적으로 보상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 함대를 해산하면, 당신은 당신이 얻은 레벨을 잃게 됩니다. 근로자에 대한 개별 계약은 정규 계약과 총비용이 동일하지만 단일 거래에서는 가스 비용이 절감되는 플릿 계약으로 대체됩니다. 청구되지 않은 보상금과 지갑에서 이터널 달러를 사용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으며, 장기 고용 시 작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 마켓플레이스에서 함대를 사고팔 수 있습니다.
  • 연료⛽:
    행성을 정기적으로 탐사할 수 있어야 하며 탐사 전에 구입해야 합니다. 연료 비용은 탐사하려는 행성에 따라 달라지며, 행성이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탐사하는 데 필요한 연료는 많아지며, 이는 행성의 보상액의 약 5%에 해당합니다. 연료로 모은 모든 ETERNAL은 보상 풀로 바로 들어갑니다.
  • 경험:
    모든 플레이어에게 점진적인 확장을 허용하기 위해, 플릿은 레벨 업이 가능하여 보다 제한된 시점부터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초기 레벨에 대한 보상을 최대 35%까지 향상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방식으로 진행하려면 행성 사이를 올라가야 합니다. 각 경험치 단계(레벨 6, 11, 16, 21, 25)를 올라갈수록 경험치가 등급보다 낮은 행성에서 받는 경험치의 양이 줄어듭니다.

 

업데이트:

  • 우주선🚀:
    당신의 멋진 NFT에 더 많은 가치와 효용을 주기 위해, 우리는 선박의 기능을 다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최대 5가지 변형의 순위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함대의 등급은 다수결 시스템에 의해 결정되며, 함대의 다수를 차지하는 우주선들의 희귀성이 함대의 등급을 결정합니다.
  • 시장: 
    매일 발생하는 수십만 건의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내부 시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마켓플레이스 세금은 5% 인상되어 총 15%에 이를 것입니다.
    마켓플레이스에서 모금한 모든 ETERNAL은 보상 풀로 바로 보내집니다.
    미청구 $ETERNAL : 일일 인출 세율이 낮아지는 방식을 업데이트하여 당일 최초 원정 시 세금이 2% 감소합니다.
    행성🪐: 강력한 함대를 선택할 때 함선의 중요성을 더할 수 있도록 일반 행성의 기본 성공률을 수정했습니다. 권장 순위보다 낮은 함대를 가진 행성을 탐험할 경우 성공률이 낮아지지만, 그 순위가 권장 순위보다 높으면 성공률이 88%에 달해 성공률의 벽을 깰 수 있습니다.
  • 플래닛은 네 개의 섹션으로 나뉘며(행성이 많을 경우 확장 가능), 채굴력이 갈 수 있는 행성에 따라 우주선의 비용과 기여도의 균형을 더 잘 맞출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섹션 1: 행성 1에서 행성 10까지: 순위 C가 권장됩니다.
    섹션 2: 행성 11에서 행성 20: 등급 B를 권장합니다.
    섹션 3: 행성 21에서 행성 25: A등급을 권장합니다.
    섹션 4: 행성 26부터 행성 30까지: S등급을 권장합니다.

  • 당신의 우주선이 S등급이고 재향군인 길드 소속이라면 가장 먼 행성에서의 최대 성공 확률은 91%입니다!

 

요약

업데이트 내용을 요약하면

함대, 경험치 시스템을 통해서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되며,

함대 랭크에 따라 마이닝 확률과 수익이 달라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리고 연료라는 시스템과 마켓플레이스 수수료 증가를 통해서 추가적인 코인 소각이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일 마이닝 패치와 출금 수수료에 필요한 날짜 조정, 보너스 확률 등의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한 패치도 진행됩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서 다양한 성급의 우주선을 보유해야 하고,

연료 같은 추가적인 소모처를 잘 고려해서 플랜을 짜야할 것 같습니다.

레이드 콘텐츠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2021.11.04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1 (크립토마인 하는법, 함대 패치 이후)

2021.11.05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2 (함대 조합을 어떻게 짜야할까?)

 

2021.11.02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 : 함대 업데이트 이벤트와 함께 찾아온 오류들...

2021.10.30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Crypto mines) 레이드 및 다양한 업데이트

2021.10.24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 효율적인 게임은 어떻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