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U AMA(Ask Me Anything)에 대해서...

2021. 9. 28. 14:07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반응형

PVU의 AMA(Ask Me Anything)가 한국시간 9월 27일 10시에 진행됐습니다.

이 영향으로 10시 이전까지 PVU코인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그런데, AMA의 내용이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AMA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정확한 대답을 하지 않고, 회피하는 듯한 답변이 대다수였습니다.

사실 이번 AMA가 AMA가 맞기는 한지 의문이 들 정도로, 개발자들의 대답이 실망스럽습니다.

가장 많이 본 대답은 "~할 수도 있다."같은 추상적인 대답이었습니다.

AMA를 준비하긴 한 건지 의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게임의 패치를 결정하는 과정에 대한 질문에는

"충분히 고민한 후에 결정한다."는 대답만 했고,

전체 그룹에게 게임을 오픈했음에도 기존에 존재하던 랙이 사라진 것에 대한 질문에는

"서버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라는 답변만 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불만을 가졌던 부분에 대해 겨우 저런 식으로 답변하려고 AMA를 연걸까요? 이럴 거면 안 하니만 못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기대심리로 상승하던 PVU코인은 AMA시작라면서 하락 후 횡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의심

이번 AMA를 보면서 더 많은 의문이 생겼습니다. 많은 유저들을 괴롭히던 접속 문제와 랙은 어떻게 없어진 걸까요?

처음부터 의도적으로 유저가 많아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 일부러 만든 상황은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코인 차트도 의심스럽습니다.

거래량은 나오지 않지만 추가 하락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PVU코인의 소모처가 따로 없는 상황에서 도대체 어떻게 거래량도 없이 가격이 횡보할 수 있는 거죠?

이런 의심들은 점점 PVU가 스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들게만 듭니다.

특히 지난주 1주일 동안 사라졌던 PVU 코인의 백서와,

아무런 파트너사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AMA에서의 답변이 의심을 증폭시켰습니다.

- 백서는 코인을 설명하는 중요한 사이트인데도 아무 공지 없이 백서가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났고,

  그 과정에서 백서에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조차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점

  (백서 변경에 대한 공지에는 "PVU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어느 부분이 바뀐 건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라는데 이게 양심이 있는 겁니까;;)

- 스캠들의 대부분이 파트너가 없고, 투자사도 없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PVU도 이와 비슷한 상태라는 점

부디 PVU가 스캠이 아니기를 바랍니다만,

만약에 상황에 대비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PVU에 투자하고 있는 투자자분들은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조언드립니다.

 


PVU관련 포스팅

2021.09.12 - [게임] - Plant Vs Undead Farm 2.5 패치 내용 정리

2021.09.22 - [게임] - PvU 자꾸 바뀌는 패치 - Farm 3.0관련, PVP

2021.09.27 - [게임] - PVU 3.0 업데이트 미리보기

2021.09.23 - [게임] - PVU 접습니다. 1PVU=500LE?? 운영 개판이네....

2021.09.28 - [게임] - PVU AMA(Ask Me Anything)에 대해서...

 

Plant Vs Undead 가이드

2021.09.11 - [게임] - Plant Vs Undead (1) - NFT농장을 알아보자!!

2021.09.13 - [게임] - Plant Vs Undead (2) - NFT농장을 만들어보자!!

2021.09.14 - [게임] - Plant Vs Undead (3) - NFT농장을 운영해보자!!

2021.09.15 - [게임] - Plant Vs Undead (4) - 월드 트리로 NFT 식물 장만하자!!

2021.09.18 - [게임] - Plant Vs Undead (5) - NFT 식물을 얻어보자!!

 

반응형